호텔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맛있는 음식들이다. 편안한 취침 뿐만아니라 고품격 음식까지 맛볼수 있는 호텔 내 '먹방' 프로모션들을 모아봤다.

사진=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블랙앵거스 LA 갈비&청정 삼겹 제육구이’ 펀딩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블랙앵거스 LA 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 6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인 메뉴에 신선한 야채, 특제 소스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집에서도 호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앵거스 LA 갈비, 청정 삼겹 제육구이는 글래드 호텔 셰프의 특제 소스로 24시간 저온숙성한 프리미엄 원육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앵거스 LA갈비는 11mm, 삼겹 제육구이는 7mm로 두툼하게 잘라 직화 그릴에 조리해도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와디즈 펀딩 기념,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각 옵션별 100개 한정으로 블랙앵거스 LA 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본 제품은 7월 9일 펀딩 종료 이후 7월 중순 경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또 글래드 호텔은 마켓컬리를 통해 ‘글래드 호텔 브랜드 특가전’을 6월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 양꽃갈비살, 프렌치 랙, 양티본, 양등심 총 5종을 10% 할인,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사진=콘래드 서울

◆ 콘래드 서울 루프탑 바 버티고, ‘1인 스페셜 빙수’ 출시

콘래드 서울의 도심 속 루프톱 바 ‘버티고’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독특한 콘셉트의 1인 스페셜 빙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 일상화로 인한 1인용 빙수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버티고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감각적인 감성을 더해 이색적인 피나콜라다 빙수와 아이리시 아이스 빙수를 출시했다. 이번 버티고 썸머 빙수는 칵테일과 맥주를 활용해 선보이는 어른을 위한 아이스 디저트이다. 기호에 따라 논 알코올로도 즐길 수 있다.

우선 피나콜라다 빙수는 여름 휴양지에 빠질 수 없는 피나콜라다 칵테일을 모티브로, 열대과일인 파인애플과 망고가 더해져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코코넛을 베이스로 한 슬러시 같은 부드러운 얼음에 화룡점정으로 더해지는 말리부 그라니따의 고소한 맛이 달콤한 맛과 어우러지며 완벽한 조화를 자아낸다.

또 아이리시 아이스 빙수는 더위를 날려줄 살짝 얼린 기네스 맥주에 부드러운 베일리스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달콤 쌉싸름한 맛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로투스 크럼블을더해 바삭한 식감의 재미를 더했다.

사진=타볼로24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프리미엄 도시락 핫도그 세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언텍트 트렌드에 맞추어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 특별 기간 한정 ‘프리미엄 도시락’을 6월 11일부터 24일까지, 단 2주 동안 선보인다.

‘프리미엄 도시락’은 혼밥을 즐기는 싱글족, 긴 업무시간을 견딜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직장인들의 든든한 식사는 물론 삼시 세끼 조리에 지친 주부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맛과 영양 고루 갖춘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테이크아웃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부터 고품격 스트리트 푸드를 경험할 수 있는 ‘핫도그 세트’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메인 메뉴로는 훈연 향이 더해진 ’돼지고기 양념 불고기’ 또는 매콤한 소스의 ‘돼지고기 고추장 불고기’ 등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새우볶음밥, 두릅 장아찌, 영양 부추 겉절이, 달래 드레싱 및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생수 1병이 함께 제공된다.                         

‘핫도그 세트’는 레몬 제스트가 더해져 상큼함이 베인 브레드 속 고기의 식감과 육즙이 느껴지는 소시지, 그리고 토마토 페이스트 소스가 조화를 이룬 ’베이크드 핫도그’와 강렬한 풍미의 ’트러플 오일이 더해진 감자튀김’, 그리고 ’닭 가슴살 샐러드 & 시저 드레싱’ 등 3종이 함께 제공되며, 단품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멀리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없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도서로 꾸며진 안심 키즈 컨셉트룸에서의 1박과 객실 안에서 즐기는 인룸 패밀리 조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안심 키즈 컨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를 사용해 온 가족이 투숙하기에 여유롭고,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 특별 방역과 객실 내 물품에 대한 개별 정비에 신경 써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해 비치된 다양한 장난감과 도서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아침에서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명(만 12세 미만)까지 포함된 객실 인룸 패밀리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객실에 입실 시 과일과 와인 등 웰컴 어메니티가 준비되며,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인 ‘슈슈앤쎄씨’의 어린이용 뷰티 기프트도 선물로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