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전용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서머 패키지 6종을 제안한다. 투숙객에 한정해서만 워커힐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올해 워커힐 야외 수영장은 블루 시즌(7월3~24일, 8월17~30)과 골드 시즌(7월25~8월16일)으로 나눠 운영된다.

먼저 ‘썸머 쿨’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더글라스 하우스의 더글라스 딜럭스 룸 및 그랜드 워커힐의 그랜드 딜럭스 룸,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을 기본으로 2인 조식이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썸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준비했다. 비스타 딜럭스 룸에서의 1박에 더해 더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길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2박으로 구성된 패키지 또한 마련됐다. ‘썸머 핫’ 패키지와 비스타 워커힐의 ‘이스케이프 플러스’ 패키지는 각각 그랜드 딜럭스/비스타 딜럭스 룸 2박과 더뷔페 조식 2회를 기본으로, 야외수영장 2회 입장이 가능하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서울과 부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썸머, 투 나이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스위트룸 1박과 함께, 투숙 기간 동안 수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테니스 코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브랜드의 로고가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이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우리나라 최초의 공설 해수욕장 부산 송도 비치 앞에 위치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1박 숙박권도 포함돼 있다. 포함된 숙박권은 올해 말 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 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로 별도 예약해야 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감성 가득한 피크닉 세트와 함께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힐링 칠링’ 패키지를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피크닉 필수템으로 한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1개(스마일 위 러브 또는 웰시 코기 패턴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은은한 레몬과 시트러스 향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750ml) 1병과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와인 칠링백 1개, 플라스틱 와인잔 2개,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치즈플래터가 포함된 버블 피크닉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힐링 칠링’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성수기(7월 17일~8월 22일) 기간 동안 주중에 한해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하게 여름 입맛 잡아줄 ‘딜리셔스 쿨 썸머’ 객실 패키지를 6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시원하고 편안하게 즐기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상큼하게 살려줄 가든테라스 여름 신메뉴 2인 세트가 점심(11시~14시)으로 제공된다. 

여름 신메뉴 2인 세트에는 여름철 최고 인기 메뉴인 ‘냉소바’ ‘냉콩국수’ 택 2그릇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석쇠 불고기’ 1접시가 제공된다. 여기에 체크아웃 시간도 13시까지로 연장된다. 이와 함께 휘트니스 클럽 시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내 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는 센트럴파크 수상레져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패키지인 ‘송도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 2인 조식, 센트럴파크 패밀리보트 이용권(성인 기준 최대 4인까지 탑승 가능) 1매, 호텔 시그니쳐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오픈 이벤트로 6월까지 해당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호텔 시그니쳐 피크닉 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 ‘레이지 위크데이 패키지’는 몸과 마음의 온전한 휴식과 안정을 가져다줄 힐링 패키지다. 객실 1박, 2인 조식, 오후 3시까지의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을 보장한다. 또한 수페리어 객실 2박을 1박 요금으로 제공하는 ‘1+1 딱 하루만 더 패키지’를 평일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키즈 스테이 & 잇 프리’ 베네핏을 적용 받아 만 12세 미만 소인은 성인과 함께 투숙 시, 무료 식사와 무료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