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렌탈의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에코체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코체 제공

에코체는 집에서 음식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감당하기 힘든 음식물 쓰레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는 에코체 공식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음식물처리기 에코체에 대한 기대평을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이뤄지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코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코체는 용량, 설치, 냄새, 소음 등의 문제를 해결했으며  최대 처리 용량 4L로 여러 번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대기모드에서 공기순환시스템으로 부패와 악취를 잡아주는 ‘에코 건조 보관 기능’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장기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냄새 처리를 위해 다중 활성탄 필터를 적용해 탈취 성능을 강화했다. 또한 고강도 3단 임펠러를 통한 맷돌 방식으로 분쇄해 부피를 77%까지 줄이고, 고온 건조와 공기 순환 송풍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살균해 세균 번식의 우려가 없다. 복잡한 설치가 필요 없으며 작동 시 24.6㏈ 이하의 저소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에코 그린, 에코 베이지, 에코 핑크 총 3종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