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하루동안 인터파크가 월간 통합 프로모션 ‘인생날 6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 프로모션은 매월 17일 쇼핑∙도서∙티켓∙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월간 최대 할인행사다.

사진=인터파크

각종 쇼핑 할인쿠폰과 국내 숙박 및 해외 항공 1만 원 할인쿠폰, 해외호텔 10% 할인쿠폰, 도서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도 선보인다. 이번 인생날에는 참여 고객을 위한 깜짝 선물도 마련됐다. 17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사용한 고객 215명에게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VIP 티켓(1인 2매)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다양한 할인코너도 하루종일 펼쳐진다. 먼저 인생날 대표 코너인 인생 타임딜에서는 매 시각 정시마다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주요 상품으로는 ▲오전 11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오후 3시 네스프레소 픽시 C61 커피머신 ▲오후 4시 씨그램 플레인 24개 등이 있다.

또 추첨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인생 럭키딜 코너는 오전 10시에 열린다. 응모 시간 내 인터파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6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3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준다.

인기 공연을 3·5만원 등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인생극장 코너도 있다. ▲뮤지컬 ‘렌트’ S석  ▲뮤지컬 ‘차미’ R석 등 다양한 연극, 뮤지컬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 이번 달 인생 브랜드로는 ‘코라콜라’를 선정해 15% 추가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다양한 음료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인생날 6월 프로모션의 주요 특가상품 및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인생날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