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35)와 배우 송중기(32)가 결혼한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가 오는 10월 31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송혜교의 소속사 UAA와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오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들 소속사는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라며 지난해 3월과 올해 6월 불거졌으나 부인했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또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양측이 밝힌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UAA 입니다.

먼저 배우 송중기, 송혜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양해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출처=뉴스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