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더위가 시작되고 야외활동이 잦아졌지만 다중 이용시설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언택트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타인과 접촉이 비교적 적은 캠핑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배우 이장우처럼 ‘혼캠(혼자 캠핑)’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곳 어디든 숙소가 되는 ‘차박(차+숙박)’ 캠핑이 각광받고 있다. 실외 활동을 위한 패션 아이템도 덩달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캠핑 느낌을 강조한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더는 올 여름 트렌디한 차박캠핑을 위한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캠핑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폴 베스트’는 멀티 포켓을 갖춘 캐주얼한 스타일의 방풍 베스트다. 4개의 멀티 포켓과 포켓 옆 사이드 지퍼가 내장되어 있어 뛰어난 수납력을 갖췄다. 뒷판에 통풍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 다크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야외에 머물다 보면 티셔츠 한 장만 입어도 쉽게 더위가 느껴진다. 이때 유용한 것이 냉감 소재 티셔츠다. ‘스캇 라운드 티셔츠’는 앞판 프린트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한 스타일의 냉감 티셔츠다. 아이더만의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남성용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블랙 3가지며 여성용은 아쿠아, 핑크, 화이트 3가지로 출시됐다.

‘우드 하프 팬츠’는 무릎 위 기장으로 청량감이 우수한 나일론과 면 혼방 원단이 사용됐다. 허리 부분은 밴딩 처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활용도가 좋은 베이지와 카키 2가지로 구성됐다.

시원하고 편안한 샌들도 빼놓을 수 없다. ‘브리프 샌들’은 심플한 디자인에 발등 빅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여름용 스포츠 샌들이다. 최상의 충격흡수력과 우수한 반발탄성을 갖춘 붐 소재가 미드솔에 사용되어 착용 내내 편안함을 선사한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다.

사진=아이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