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바닥청소기 점유율 1위 브랜드 비쎌이 오는 7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게이트비젼 제공

비쎌은 지난달 프리미엄 수입가전 유통전문기업 게이트비젼을 통해 국내 론칭을 본격화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은품 및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국내에 소개된 비쎌 청소기는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2582S) ▲크로스웨이브 어드밴스드(2225S) ▲백앤스팀(1977S) ▲파워프레시 디럭스(1979S) ▲스팀샷(2635S) ▲스팟클린 프로히트 ▲아이콘펫 총 7종이다.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제품은 물청소기 ‘크로스웨이브’로 진공청소와 물청소, 건식청소 기능을 하나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작은 먼지는 물론 과자 부스러기나 음료, 라면 등 액체가 섞인 이물까지 강력하게 흡입하고, 물청소와 바닥 건조로 깔끔한 뒤처리를 도와준다.

진공청소기와 스팀청소기가 합쳐진 2in1 청소기 ‘백앤스팀’은 강력한 흡입력과 고온 스팀을 자랑한다. 세제 없이 오직 물만 사용하기 때문에 화학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세균과 박테리아 살균이 가능하다. 몇초 만에 얼룩을 제거하는 ‘스팟클린 프로히트’도 이목을 끈다. 평소 얼룩 제거가 어려웠던 카펫이나 러그, 쇼파, 자동차 내부 등에 활용이 용이해서다.

게이트비젼은 외국계 브랜드의 약점으로 꼽히는 사후 서비스(AS)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비쎌은 홈케어 전문 위니아에이드와 제휴를 통해 전국적인 AS 네트워크를 구축, 제품력에 이어 서비스 경쟁력까지 확보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