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빅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풋웨어 ‘프로젝트 X-2(이하 X-2)’를 공개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X-2’ 특별 행사에 들어간다. 이 기간 동안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가 7만5000원 운동화를 6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X-2’는 볼드하고 청키한 느낌이 돋보이는 어글리 슈즈 쉐입으로 브랜드 이름이 들어간 X-1과 달리 운동화 옆면에 젝시믹스를 상징하는 심볼을 크게 넣어 레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스노우화이트, 다이나믹블랙, 시나몬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2가지 색깔이 조합된 통끈이 제공돼 레깅스 패션뿐만 아니라 일상 속 다양한 코디에 매치하면 캐주얼한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아웃솔에 5cm 높이의 쿠션을 넣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은 물론 넓은 발볼도 커버할 수 있도록 아웃솔 전체에 논슬립 러버 테두리를 더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운동화 바닥면은 젝시믹스 로고가 각인된 합성 고무창을 사용해 미끄러움 방지 및 충격 흡수로 액티브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여름철 운동화 내부의 원활한 공기순환을 위해 신발 안쪽에 통기성을 높여주는 메쉬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천연 가죽 못지않은 초극세사 신세틱 레더를 활용해 오래 신어도 늘어나지 않고 안정적으로 발의 모양을 잡아준다.

사진= 젝시믹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