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이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늘(19일)부터 7월 2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와인 마니아들을 위한 정통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아르테비노'와 더불어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까지 다양한 와인셀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용량도 10병에서 230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더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와인의 예술'이라는 의미를 가진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떼비노'는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되는 브랜드다. 시간을 초월한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으로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와인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는 안정적인 온습도 유지는 물론 내부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코르크의 손상을 막고 와인 향을 유지시킨다. 진동을 최소화 하는 구조 설계는 물론, 한 선반에 최대 여러 병을 보관할 수 있도록 적재 가능한 선반도 갖추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미니 와인셀러'는 부피가 크지 않은 심플한 블랙 디자인으로 집안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무진동과 저소음이 특징이다. 와인셀러 내부는 크롬도금 서랍식 선반과 LED 램프로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한 층 높였다. 여기에 와인 보관 온도와 유사한 화장품도 보관 할 수 있도록 화장품 바구니까지 마련돼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함께 선보이는 '더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에어컨 바람세기를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빅데이터 기반의 프리미엄 AI 에어케어(PMV)로 에어컨 스스로 실내 환경을 파악한다.

나노이 기술이 적용돼 강력한 제균 및 탈취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물에 포함된 미립자 크기의 이온수분으로 만들어져 안전하며, 공기 중의 바이러스균, 곰팡이균, 알레르기 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소비자는 매장 내에 진열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문의 및 주문·구입할 수 있다. 또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담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하며, 최상의 A/S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