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한입 먹을거리가 생각나는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다.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시원함까지 책임질 호텔 식음료 프로모션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서머 애프터눈 티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가 여름을 겨냥한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패션프루트 초콜릿 마들렌, 요거트 구아바 무스 케이크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상큼한 디저트부터 복숭아, 체리 등의 제철 핵과를 창의적으로 응용한 아이템들도 내놓는다다. 통유리창 너머로 탁 트인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애프터눈 티를 즐기면, 마음까지 시원해진다.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 메뉴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열대과일을 창의적으로 응용한 아이템들도 제공한다. 상큼한 패션프루트 초콜릿을 겉면에 코팅한 마들렌, 요거트를 베이스로 구아바와 딸기 콤포트, 생크림 무스까지 층층이 쌓아 만든 요거트 구아바 무스 케이크도 준비했다.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화려한 색상의 젤리를 스틱에 꽂아 막대사탕처럼 맛볼 수 있는 젤리 롤리팝, 파인애플, 용과 등 신선한 제철 과일도 함께 포함된다. 본 프로모션은 9월 6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망고 바질 샴페인 빙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여름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망고를 이용한 ‘망고 바질 샴페인’ 빙수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망고 바질 샴페인 빙수는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망고를 듬뿍 올려 빙수를 먹는 고객이 마지막까지 망고와 함께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위에 올라가는 바질 샴페인 셔벗은 망고의 진한 단맛을 향긋한 바질 향으로 감싸며, 셔벗에 함유된 40% 이상의 샴페인은 특급 호텔 빙수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빙수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망고 퓌레, 연유 및 단팥이 제공된다. 한편, 갤러리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통 팥빙수를 1년 내내 판매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라스트 오더)까지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상큼한 여름의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브런치 세트 두 가지로 준비되며, 여름의 과일을 주제로 한 것이 특징이다.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과즙 가득한 망고와 태양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용과, 고소한 코코넛 등 다양한 여름 과일로 만든 디저트가 준비된다. 여기에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 스페셜 음료를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로피컬 브런치 세트는 기존 디저트 구성에 크로와상, 와플, 오믈렛, 소시지 구이, 아라비아따 로제 소스 펜네, 샐러드가 함께 구성돼 보다 풍성한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세트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즐길 수 있다.

# 콘래드 서울 – 망고 디저트 뷔페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는 매주 주말 점심, 망고를 테마로 한 풍성한 디저트와 피자, 파스타 등 아트리오의 대표 이탈리안 메뉴들이 한 데 준비되는 망고 디저트 뷔페를 6월 20일부터 선보인다.

셰프가 직접 엄선한 당도 높은 망고로 선보이는 라이브 망고 카빙과 망고, 코코넛, 라즈베리 등으로 선보이는 상큼 달콤한 아이스 바, 다양한 종류의 생과일 타르트 등 트로피컬한 열대 과일이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디저트가 준비된다. 디저트와 더불어 든든한 이탈리안 세이보리 메뉴로 피자, 파스타, 그리고 다양한 핑거푸드를 함께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명당 2만원을 추가하면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또는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망고 디저트 뷔페는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8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