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코로나19에 맞서 구호활동을 전개하는 세계식량계획(WFP)을 후원하기 위해 ‘러브 티셔츠’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티셔츠의 모든 수익금은 식량 부족 지역의 아이들의 구호 활동에 쓰일 예정이며 아이들이 긴급 상황 속의 학교나 가정 어디에서든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필수 영양 공급을 돕는다.
스페션 에디션은 유니섹스 티셔츠로 출시되며 화이트 컬러 티셔츠 위 라이트 블루 컬러 ‘LOVE’ 프린트를 담았다. 마이클 코어스의 와치 헝거 스탑 캠페인 ‘FOOD IS LOVE’의 일환으로, 해당 캠페인은 전 세계 식량부족 지역 아이들에게 급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다.
와치 헝거 스탑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1900만건 이상의 식사를 제공한 바 있다. 이번 여름에는 코로나19 전염병의 영향으로 많은 학교가 문을 닫았으므로, WFP는 급식 외에 아이들이 계속해서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새로운 ‘LOVE’ 티셔츠는 오늘(22일)부터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