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지만, 여전히 코로나19 여파로 밖을 나서기 어려운 요즘이다. 호텔업계에서는 안전하게 휴가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힐링부터 재미까지 책임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서울신라호텔 –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서울신라호텔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제대로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스위트 룸에서의 아늑한 휴식과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데이 입장 혜택'과 함께 서울신라호텔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크레딧까지 제공해 '먹고 자며 쉰다'는 호캉스 본연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이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식음 크레딧은 서울신라호텔의 전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어, 미쉐린 3스타, 라리스트 TOP 150의 한식당 라연을 비롯해 제주산 애플망고빙수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김성일 셰프와 함께 라연을 미쉐린 3스타에 올려놓은 임형택 셰프가 수장을 맡은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의 코스 요리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비가 올 경우를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천시 식음 크레딧 5만원 추가 증정 혜택을 포함했다.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에 추가 혜택으로 제공되는 수영복 세탁 서비스도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혜택이다. 패키지는 7월 1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중 이용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서울시 제주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꿀잠을 잘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함과 섬세한 꽃 향기로 산뜻한 끝 맛을 선사하는 밀맥주 ‘제주위트에일’ 2캔,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콤비네이션 피자 1판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피자는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픽업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또한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야외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야외 테라스에서 이용 가능한 ‘테라스 피크닉 세트’(텐트, 매트, 바구니, 의자)를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대여할 수 있다.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위켄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주말을 맞아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그랜드 위켄드’ 패키지를 6월 22일부터 8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만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패키지는 자녀를 위한 영어 클래스 참가와 그랜드 캠핑존 이용권(2시간)을 추가로 제공한다.

영어 클래스는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운영되며, 하루 2번 오전 11시와 오후 1시에 호텔 내 지정된 곳에서 진행된다. 그랜드 캠핑존의 운영 시간은 주말(토-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안전을 위해 어린이 고객은 보호자 동반시에만 입장 가능하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선 프로텍션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피부 윤기 개선 등으로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선 프로텍션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오전 10시~오후 10시) 선보인다. 이번 ‘선 프로텍션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 트리트먼트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됐다.

바디 트리트먼트는 오가닉 오일을 사용한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혈액순환을 촉진해 몸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지는 클렌징으로 시작해 피부 진정과 수분 및 영양 공급에 탁월한 리페어 앰플로 피부를 관리한 다음 천연 알로에 베라와 알개 성분이 풍부한 마스크로 피부의 붉음증을 완화하고 고기능 식물성 성분이 포함된 크림으로 피부 속까지 보습력을 전달해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북캉스 시즌3: 글래드 책방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이 추천하는 감성 가득한 힐링 도서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북캉스 시즌3: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북캉스 시즌3: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 호텔이 추천하는 힐링 도서 ‘빵 고르듯 살고 싶다’(저자 임진아)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저자 한수희) 중 1권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빵 고르듯 살고 싶다’는 일러스트레이터 임진아가 먹고 싶은 빵을 빈 쟁반에 올려놓을 때 행복을 느끼는 것처럼 일상에서 발견한 행복의 순간들에 대해 담은 도서이며,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는 자신의 한계를 알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페이스대로 천천히 꾸준히 해 나가는 것에 대한 에세이 35편을 담은 도서다.

또한 힐링 도서와 함께 시원한 청량감으로 무더위를 잊게 해줄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하며,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취미 활동을 통해 안전하게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를 1팀당 1개씩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