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을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하고, 출시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은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매트 블랙 컬러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 초근접 컴포트 시스템 등 밀착 면도와 피부 보호에 최적화 된 필립스의 혁신적인 쉐이빙 테크놀로지를 대거 탑재했다.

특수 나노 코팅된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가 분당 15만번 오차 없이 수염을 커팅해 날카로운 절삭력을 선보인다. 성인 머리카락 굵기의 절반 수준으로 얇은 초극막 면도망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짧고 굵은 수염도 미세 상처 없이 말끔하게 제거한다. 면도망을 감싸는 링은 특수 코팅돼 마찰로 인한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또한 면도기 헤드 부분에 간편하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코털 트리머가 제공된다. 여행용 파우치는 기존 모델보다 더욱 작고 가벼워져 휴대성을 높였다. 코털 트리머와 여행용 파우치가 포함된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은 11번가를 시작으로 향후 주요 온라인 몰 및 하이마트 일부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필립스는 7월 5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본 기획전에서 신제품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의 'S9000 프레스티지'를 포함한 필립스 면도기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필립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S9000 프레스티지 블랙'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SK PAY 1만점을 지급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프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