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퍼플레인이 메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퍼플레인(채보훈, 김하진, 양지완, 이나우, 정광현)은 22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1st EP ‘작품번호 1번’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Waking Up’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심장 박동 소리와 함께 개기일식 현상을 담은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바다 한가운데에 서있는 의문의 여자가 등장, 한 남자와 손을 마주 잡으며 영상의 클라이맥스를 알렸다. 더불어 춤을 추는 여자, 격한 파도, 뛰어가는 남자 등의 장면들이 빠르게 지나가는 동시에 음원을 거꾸로 재생시킨 듯한 사운드가 더해지며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켰다.

티저만으로 몽환적인 영상미와 폭발적인 사운드를 예고하며 발매 분위기를 고조시킨 가운데 김하진과 이나우의 릴레이 손편지 영상도 모두 공개됐다. 김하진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이나우는 “저희 곁에 남아있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각각 팬들에게 따뜻한 진심을 전했다.

한편 퍼플레인의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Waking Up’과 ‘New World’를 비롯해 ‘Behind the curtain’, ‘The King Must Die’, ‘잊지말아요’, ‘5월 21일 오전 11시 반 (SKIT)’, ‘Sehnsucht’까지 총 7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전 음원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JTBC 스튜디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