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가 잇따르는 한여름에 접어들었다. 날씨가 더울 수록 땀을 잘 흡수해주고 통풍이 잘되는 기능성 옷들을 향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필드 위 뜨거운 태양을 막아줄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시원함을 극대화해줄 소재의 신상들을 출시하고 있다. 한여름 무더위를 한풀 꺾어줄 여름 맞춤형 필드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사진=레노마 골프

◆ 레노마 골프 ‘아이스 터치’ 시리즈

레노마 골프는 필드 위 최상의 컨디션을 서포트해 주는 핫썸머룩 ‘아이스 터치’를 출시했다. ‘아이스 터치’는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냉감 효과를 주는 PCM 프린트 기능(자동 온도 조절 기능)을 적용해 한여름 골프라운드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색상 역시 올해 트렌드컬러인 블루 색상을 사용해 선명하면서도 생동감이 넘친다.

남성 티셔츠에는 시원한 컬러블럭과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시각적으로 더욱 시원함을 강조했으며 팬츠와 모자까지 더해 완벽한 필드룩을 제안한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함께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에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의 PCM 프린트를 사용해 더욱 쾌적한 신체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또한 메쉬소재, 펀칭 가공을 통해 신체 열기는 배출하고, 외부 공기를 유입해 한여름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지켜준다. 여성 아이템으로는 마치 원피스처럼 연출되는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함께 플리츠 팬츠가 더해져 독특하면서 섹시한 스타일의 스커트가 시선을 압도한다.

사진=레노마 골프

◆ 레노마 골프 ‘RE-FLEX’ 티셔츠

레노마 골프의 ‘리플렉스(RE-FLEX)’ 티셔츠는 필드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kpga 윤성호 프로가 선택하고 착용한 제품으로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몸판 전체에 메쉬 원단을 사용해 시원할 뿐만 아니라 흡한속건 기능성 원단으로 쿨링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초경량 제품으로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3M 지퍼와 짧은 카라 디자인이 포인트다. 깔끔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며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올포유

◆ 올포유 ‘ICE 쿨 티셔츠’

올포유는 올여름 시원하게 해 줄 아이스레이스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ICE 쿨 티셔츠’는 첫 번째 제품에 이어 가볍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매쉬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극대화했으며 야자수 패턴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해 여름 느낌을 강조했다. 스포츠 스타일의 화이트 팬츠와 매치하면 더욱 시원하고 세련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안하는 남성 쿨티셔츠 역시 아이스쿨 기능성 티셔츠로 덥고 습한 여름에 상쾌하게 입을 수 있다. 흡습속건 기능을 통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마치 얼음 조각 같은 잔잔한 프린트와 매쉬 조직감의 원단이 시원함을 배가시켜 활동성까지 높여준다.

사진=와이드앵글

◆ 와이드앵글 '캐주얼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의 ‘소매 로고 포인트 솔리드 티셔츠’는 소매 부분에 와이드앵글 레터링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반팔 티셔츠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통풍 기능이 뛰어난 고급 면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착용이 가능하다. 

‘남성 페르소나 배색 카라 티셔츠’는 카라 부분 배색 포인트가 특징인 반팔 티셔츠다. 가볍고 시원한 냉감 나일론 소재와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른 고기능성 수입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라운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라운드에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하의와 연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사진=와이드앵글

캐주얼한 디자인의 카라형 ‘여성 베이직 원피스’는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더운날씨와 다양한 T.P.O에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로타 콜라보 시리즈’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이드앵글의 스테디셀러로, 꽃과 식물 등 자연을 모티브 한 로타 쿨혼만의 독특하고 친환경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옷 전면에 한점 한점 십자가 패턴을 적용해 나뭇잎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한 ‘로타 콜라보 십자 패턴 티셔츠’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컬러와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청량감을 선사한다.

사진=와이드앵글

‘로타 콜라보 잔 패턴 티셔츠’는 앞판에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티브들을 패턴으로 적용한 반팔 카라 티셔츠다. 신축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가미해 일상과 필드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