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아이소이가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2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일명 ‘코덕’들이 카테고리별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다. 수상 제품은 파우더룸 내 랭킹 데이터와 파우더룸 회원, 에디터 등이 참여한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세럼' 부문 1위를 차지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Ⅱ’(이하 잡티세럼)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7년 누적판매 1위이자 올리브영에서만 100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가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 제품이다.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4종 성분을 함유해 잡티 개선 효과를 극대화했을 뿐 아니라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도 탁월하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워시오프 마스크팩’ 부문 1위를 거머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이하 새벽장미마스크)는 로즈워터와 로즈꽃잎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밝고 맑은 생기를 불어넣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준다.

자연유래 보습 성분인 트레할로오스, 판테놀 등을 함유, 팩을 제거한 이후에도 수분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인공 장미향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은은한 장미향을 담아 깊은 릴렉싱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