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활동보다 '집콕' 생활이 비중을 더 많이 차지하게 된 요즘, 하루의 상당 시간을 머무르게 되는 침대 위 건강하고 스마트한 용품이 주목받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굿즈의 ‘꼬북베개 블루’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정식 출시됐다. 수면시간 동안 목의 각도가 15도 전후일 때 ‘딱 맞는 높이’의 베개라고 할 수 있다. 척추 전문의가 직접 설계 및 개발한 ‘꼬북베개’는 누웠을 때 편안함과 동시에 올바른 경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만들어져 누웠을 때 목뼈를 효과적으로 지지하고 올바른 곡선 형태를 유지해준다.

지난 4월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채도 낮은 세레니티 블루 컬러를 한정 제품으로 출시하면서 하루 만에 전량 품절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인기 만화영화 캐릭터인 꼬부기 색상과 비슷하다는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수면시간 동안 바른자세 유지를 돕는 ‘꼬북토퍼’도 인기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굴곡 있는 몸에 맞게 만들어져 경추와 척추를 지지하고, 곡선을 유지하는 데다 15도 각도의 가장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수면 각도를 잡아준다.

특정 부위에 과도하게 체압이 집중되는 일반 베개와 달리 상반신의 모든 부분을 빈틈없이 밀착 지지해 체압이 고르게 분산되고 고탄력 메모리폼을 사용, 신체를 효과적으로 받쳐준다. 잦은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편안함을 제공,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3D 매쉬 소재로 제작돼 통기성이 좋고 발수 및 항균 코팅으로 알레르기와 진드기 번식을 방지한다.

사진=커뮤니케이션앤컬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