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비말(침방울) 차단용 마스크를 1시간내 '띵동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게 됐다.  

사진=띵동

배달앱 '띵동'을 운영하는 허니비즈는 '비말차단용 여름 마스크'를 특가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60분 안에 수령 가능한 '띵동 배송'을 적용한다. '띵동 배송'은 서울 강남 및 서초지역에 한해, '띵동'에서 주문한 상품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특가로 마련한 여름 마스크 '메디덴코'는 띵동 '초특가마트'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50ea 세트에 1만 4,990원으로, 개당 300원 꼴이다. 이외에 10ea 세트, 5ea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기본 상품 가격에 배송비 3,500원을 부담하면 강남과 서초지역 어디서나 1시간내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수령할 수 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기존 공적마스크보다 얇아 최근 이어진 폭염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비말 입자 차단 성능은 KF 기준 55∼80% 수준이다. 이달 초부터 일부 업체가 온라인에서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를 시작했는데, 대부분 수십 분 내 품절되는 등 구매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더해 6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장마철을 앞두고 띵동은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 못한 고객을 위한 '우산'을 '띵동 배송'한다. '띵동 배송'을 통하면 60분 내로, 띵동 메신저가 원하는 곳(강남, 서초에 한함)으로 가져다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