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공식 한국지사인 한국카처가 오늘(24일) 오후 7시 30분 자사 유튜브와 네이버 셀렉티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카처 온라인 홈쇼핑 LIVE’를 통해 진공청소기 ‘VC 시리즈’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사진=한국카처 제공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5%, ‘VC 5’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VC 4i 코드리스 플러스’ 구매자에게는 4만원 상당의 ‘자동차 청소 키트’ 액세서리가 추가 제공된다.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무선 진공청소기로, 1.85kg의 가벼운 무게에 최대 50분(절전모드 사용 시)까지 사용 가능한 고효율 리튬이온 배터리가 강점이다. 덕분에 천장이나 커튼, 벽 틈새를 청소하기 위해 청소기를 들어 올릴 때도 손목 부담이 적고, 배터리 잔량 걱정 없이 청소를 즐길 수 있다.

‘VC 5’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흡입력을 장착한 유선 진공청소기로, 유럽 에너지 효율 등급에서 최고등급인 A+를 획득했다. 180˚로 회전 가능한 클리닝 헤드는 사각지대 없이 자유로운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3단계 먼지 필터 시스템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먼지까지 깨끗하게 걸러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바닥뿐만 아니라 침구나 소파 밑까지 말끔히 청소할 수 있다.

카처 ‘온라인 홈쇼핑 LIVE’는 한국카처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에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스트리밍 방송판매)로, 방송 중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하거나 관련 액세서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직원에게 실시간으로 여러 가지 질문을 할 수 있고 또 시연 요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