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신작 ‘반도’가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에 이어 IMAX 상영을 확정하며 글로벌 프로젝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반도' 포스터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IMAX 개봉을 기념해 공개된 포스터는 액션의 정석을 선보일 강동원을 필두로 좀비의 특성을 파악한 생존자들이 라이플, 섬광탄 등 다채로운 무기와 차량을 활용해 펼치는 필사의 사투를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산행’이 한국 상업영화 최초로 좀비를 대중문화의 중심으로 가져오며 장르의 저변을 확장했다면 ‘반도’는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최초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반도’는 달리는 기차 안에서 광활한 도심으로 무대를 확장한 만큼 압도적인 비주얼과 타격감 넘치는 액션이 강점이다. 특히 ‘반도’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총 20분 분량의 대규모 카체이싱은 엄청난 속도감으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MAX관에서 만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는 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으로 되돌아온 정석(강동원)과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일행, 그리고 그 속에서 미쳐버린 자들의 필사의 사투를 더욱 큰 스크린으로 만나보고 싶어하는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고조시키고 있다.

대형 스크린에서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할 IMAX 개봉 소식을 전한 ‘반도’는 7월 1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