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이 여름을 맞아 강력한 파워로 완벽한 블렌딩을 즐길 수 있는 고성능 핸드블렌더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4중 칼날 기술로 업그레이드돼 기존 자사 2중 칼날 대비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며 기존 칼날 대비 2배 더 길어진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튐 방지 기능이 적용된 칼날 커버 덕분에 분쇄 시 재료가 튀거나 뭉치는 현상을 방지해줘 더욱 곱고 완벽한 블렌딩을 도와준다.

‘얼티메이트 프로’는 국내 최초, 가장 강력한 1200W 모터로 단단한 얼음까지 단시간에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100g 더 가벼워진 900g의 무게로 매일 힘들이지 않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인피니포스 프로’는 830g의 가벼운 무게로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1000W의 강력한 파워로 다양한 재료도 덩어리 없이 손쉽게 갈아주며 주방을 더욱 모던하게 꾸며주는 세련된 블랙 컬러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 제품 모두 손에 쥐면 자동으로 작동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소프트 터치 방식을 적용해 힘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속도와 파워 조절이 가능하다. 더불어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테팔 티타늄 코팅 4중 스테인리스 칼날봉을 포함한 800ml 대용량 계량컵, 500ml 용량의 다지기, 거품기가 기본 액세서리로 포함돼 주스, 이유식부터 제과·제빵, 양념 다지기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칼날봉은 분리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세척이 간편하고 냄새와 변색을 막아주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얼티메이트 프로’는 백화점, 아울렛, 쿠팡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인피니포스 프로는 할인점, 아울렛, 쿠팡 등에서 판매된다.

사진=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