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에 앞서 ‘2020 S/S 시즌오프’를 실시한다.

사진=캐스키드슨 제공

이번 시즌오프는 캐스키드슨 공식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함께 진행되며 액세서리, 가방, 패션, 홈, 키즈, 펫, 피크닉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캐스키드슨 특유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잘 풀어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20SS시즌의 인기 프린트 상품도 세일 품목에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귀여운 딸기 모양의 ‘스위트 스트로베리’와 시원한 무드의 조개 프린트가 새겨진 ‘씨사이드 쉘’ 등 인기 컬렉션이 시즌오프 할인 품목에 함께 구성됐다.

또한 국내에서는 이번 시즌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피크닉 백, 매트, 디쉬 등 상품도 함께 포함돼 올여름 해외여행 대신 산이나 바다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매시즌 6개의 카테고리 내 1000여 종이 넘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캐스키드슨은 빈티지 브리티시 감성의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소구되며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국 11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