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있다. 국내 호텔에서는 가족,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여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콘래드 서울은 시원한 객실에서 편안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퍼펙트 서머 이스케이프 '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체크인시 제공되는 미니 빔 프로젝터로 객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콘래드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의 시그니처 피자와 맥주로 구성된 아트리오 피맥 세트와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트리오 피맥 세트는 테이크 아웃으로도 즐길 수 있어 객실에서 호캉스를 온전히 즐기고픈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이 패키지의 또 다른 특징은 객실내 미니바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요일 한정으로 진행되던 패키지로 평일 이용에 대한 문의가 많아 월요일에서 목요일도 확대해 운영한다.

스윔 앤 다인 패키지는 호텔 내 실내외 수영장과 점심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성인 전용 시설로 친구 혹은 연인과 좀 더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

일요일의 경우 실내 및 야외 루프톱 수영장 이용권과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뷔페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일요일 런치 뷔페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스윔 앤 다인 일요일 한정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7월 16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한정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세트와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 구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평일 이용은 실내 및 루프톱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푸드익스체인지 평일 런치 세트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프리미엄 통합놀이교육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와 더불어 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7월 1일부터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 △메가 바이트 망고 빙수 △피트니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는 △조이 인형 △플레이송스홈 놀이책 △자동차 핸들 모양의 조이 핸들 △투명 우산 △타투 스티커 △자이언트 포스터 등 어린이를 위한 교재 및 굿즈로 채웠다. 

더불어 노보텔 1층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의 대표 빙수인 '망고 빙수'도 증정한다.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클래스와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클래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3인 조식(성인 2명, 소인 1명), 키즈 클래스 5000원 할인권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할인권은 공방 바티의 도자기 컵 만들기 클래스(5세 이상 가능)와 아우르다 라탄 연필꽂이 만들기 클래스(7세 이상 가능), 토토아뜰리에의 제주 로컬푸드 텃밭 작물 수확 및 쿠킹 클래스(48개월~9세 가능) 중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클래스 참여를 위해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와이제이씨-2 보건용마스크(KF80) 프라임 중형 2개로 구성된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