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이 여름을 맞아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한 식품건조기 전라인 대상 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리큅 제공

폭염이 예상되는 올여름은 더위를 해소시켜줄 휴가를 떠나기 쉽지 않은 분위기로 무엇보다 집에서의 건강한 식생활이 중요할 전망이다. 이에 천연 조미료부터 자녀와 반려동물 건강 간식, 건강 술안주까지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했다.

29일부터 오는 7월 19일까지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여름철 위생과 관리에 용이한 풀 스테인레스 시리즈 ▲재료에 맞게 태양광/그늘 건조 환경을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IR시리즈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은 보급형 LD시리즈 ▲1~2인 가구 혹은 반려동물 가구에 적합한 미니 시리즈까지 취향과 용도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최근 출시 제품인 풀 스테인레스 식품건조기 시리즈는 제품 내·외부부터 트레이, 후면 건조 팬까지 모두 스테인레스 재질로 구성돼 위생에 더 많은 신경이 쓰이는 여름에도 식품 건조와 제품 관리가 용이하다.

여기에 열풍 건조 모드 외에 식품 건조 후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내부의 세균과 식재료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는 고온살균 방식의 살균·탈취 모드까지 겸비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식품건조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최대 3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리큅 프라이팬 3종,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