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하는 M2가 비, 그리고 농심과 함께 드디어 '특별한 깡'으로 뭉쳤다.

7월 15일까지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비와 농심이 함께하는 '방구석 새우깡 챌린지 #내맘대로1일1깡'을 진행한다.

사진=Mnet M2

M2, 농심 그리고 비가 함께하는 '방구석 새우깡 챌린지 #내맘대로1일1깡'은 새우깡 CM송과 비의 '깡'을 리믹스 한 음원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참여하는 대국민 챌린지다.

참여자들은 '방구석 새우깡 챌린지' 음원에 맞춰 자유롭게 자신만의 '깡'을 뽐내면 된다. 편곡과 개사가 모두 가능하며, 해당 영상을 SNS(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새우깡 #방구석새우깡챌린지 #내맘대로1일1깡'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1등 최깡자'는 소정의 상금과 비 친필 싸인 깡 모자, 새우깡 365봉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깡 신드롬'이 온 오프라인에서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의 바람과 요청대로 농심, 비 그리고 M2가 특별한 챌린지를 준비하게 된 것. 챌린지 명 '방구석 새우깡 챌린지 #내맘대로1일1깡' 역시 팬들이 직접 만든 신조어에서 착안해 만들어져 벌써부터 남다른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특히 M2는 챌린지에 이어 농심 TV CF 촬영장에서의 비 모습부터 챌린지에 참여한 사람들과 비가 함께하는 모든 과정을 M2 디지털 콘텐츠 '내 맘대로 1일 1깡 #방구석새우깡챌린지'에 녹여낼 예정.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7월 둘째 주에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방구석 새우깡 챌린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6월 25일부터 M2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