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가 올해로 4년 연속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의류 스폰서로 참여한다.

버커루는 지난 20일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진행한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 슈퍼레이스 스태프 및 임직원들의 공식 의류를 협찬했다.

최고의 프로팀들을 만날 수 있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국내 대표 모터스포츠 이벤트로, ‘슈퍼6000 클래스’는 국제자동차연맹(FIA)으로부터 국내 유일 인터내셔널 시리즈로 공인받았다. 국내 최다 관중 동원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지만 이번 개막전은 코로나19로 팬들의 안전을 위해 무관중 경기로 이뤄졌다.

지난 4월 온라인 레이싱 게임 ‘아세토 코르사’를 활용해 슈퍼레이스 최초 온라인 모의 개막전을 펼치는 등 코로나19 사태 속 e스포츠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시도를 보여준 바 있다.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게 된 이번 개막전 역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말 내내 경기 실황을 생중계해 모터스포츠 팬들의 아쉬움을 덜어냈다.

20~21일 생중계된 경기 현장 속 관계자들은 버커루와 슈퍼레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바람막이 점퍼와 데님셔츠, 티셔츠, 모자 등을 착용해 2개월만에 치르게 된 개막전에 활력을 더했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