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닥스슈즈, 슈스파가 오는 7월 12일까지 여름 정기세일과 시즌오프 세일을 동시에 진행한다.

DFD그룹의 정기 세일에서는 소다, 닥스 슈즈, 슈스파의 주요 인기 제품들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고객들은 시즌오프 세일을 통해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샌들, 슬리퍼 등 썸머 슈즈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투웨이’ 아이템을 이번 세일 기간 여름 필수템으로 추천했다. 하나의 제품을 2가지 용도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캐주얼부터 세미 정장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어 다채로운 썸머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여성용 신제품 ‘소다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은 원하는 신발형태에 따라 발등 부분의 밴드를 조절해 샌들 및 슬리퍼 2가지 형태로 착용 가능하다. 크리스탈 스틸 및 파이프 장식이 강조된 제품으로, 양가죽 소재 사용으로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5cm의 적당한 굽과 함께 시원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여성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연베이지 3가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발등 노출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세미 스타일 투웨이 샌들’도 소다의 주력 제품이다. 밴드 및 스트랩 위치를 조절해 샌들과 슬리퍼 2가지 형태로 착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은은한 컬러감의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며 어느 룩에 매치해도 이질감이 없다. 또한 신규 압축패드 적용으로 쿠션감을 강화해 착화감을 중시하는 남성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아이템이다. 탄, 카키, 네이비 3개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DFD PLUS에서 ‘핫썸머 클리어런스’ 앙코르전이 오는 7월 5일까지 열린다. 샌들, 슬링백, 펌프스, 스니커즈, 슬립온, 플렛, 정장화, 백 등 인기 썸머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 DFD그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