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30일) 오전 10시 역대급 ‘썸머 시즌오프’인 안다르 동행 세일을 시작한다.

사진=안다르 제공

오는 7월 20일까지 약 3주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동행 세일’ 취지에 동참해 창립 이래 최장기간 동안 8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특히 이번 안다르 썸머 시즌 오프는 놓칠 수 없는 ‘역대급 득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올여름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와 워터레깅스를 포함하여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안다르 전 제품을 파격가에 제공하기 때문이다. 상의는 최저가 7천 원대부터, 워터레깅스는 1만 원대로 판매한다. 약 800여 종의 상품이 초특가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있다.

특히 올해 ‘있지(ITZY) 레깅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안다르 ‘에어쿨링 레깅스’는 쿨링감, 무광택, 비침 없는 원단으로 제작돼 여름철 일상, 운동, 워터 스포츠 등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에 ‘국민 레깅스’로 불리는 잇템으로 떠오른 가운데 이번 썸머 시즌오프 기간 내 1개당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출시 당일 초도물량 완판 신화를 일으킨 ‘에어핏 숏슬리브’도 세일 기간동안 더욱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어핏 숄슬리브’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강점이 제품으로, 앞 기장보다 뒷 기장이 길어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1&1으로 구매한다면 1개당 1만원대로 득템이 가능하다.

이 밖에 요가, 필라테스 등 퍼포먼스웨어 뿐 아니라 있지가 착용한 캐주얼 웨어까지 운동부터 일상생활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