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현주가 장애인 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7호로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명의 장애인 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 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 저명인사의 응원 릴레이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1 마지막 행사에는 손병호 배우로부터 제안을 받은 배우 손현주가 참석했다. 그는 희망메세지로 "마음의 문을 열면 꿈이 현실로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 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 인터뷰, 기념 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패널 응원 메시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1은 1호 진희경 배우를 시작으로 라미란, 고창석, 조재윤, 최기섭, 정준하, 정상훈, 장승조, 조한철, 김성령, 이주영, 이시언, 권수현, 안효섭, 이도연, 고건한, 송재룡, 조달환, 이상윤, 장나라, 신재하, 박강람, 지대한, 박재훈, 정윤서, 손병호, 손현주 배우까지 27명의 셀럽들이 참여했다. 

셀럽릴레이는 손현주 배우를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 기간을 가진 후 시즌 2로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손현주는 최근 종영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비롯해 다수의 영화, 드라마 작품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7월 6일 방영 예정인 JTBC드라마 '모범형사'에서는 생활형 베테랑 형사 강도창 역할로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