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생중계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30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트위터 블루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낮 12시부터 블랙핑크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블랙핑크는 이 자리에서 첫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소개한다. 또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토크 타임,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그려 제작한 트위터 이모지도 깜짝 소개된다.

Q&A 시간에는 팬들이 사전에 해시태그 트윗으로 보낸 질문에 블랙핑크가 답을 한다. 질문이 채택 된 팬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된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26일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 발표와 함께 트위터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 계정 공개 12시간 만에 약 500만건의 관련 트윗이 쏟아져 이들의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했다.

'How You Like That'은 발매 직후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내 미국 포함 64개국 1위를 차지하며 K팝 걸그룹 최초의 역사를 썼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32시간 만에 유튜브서 1억뷰를 돌파하는 세계 최단 신기록을 세웠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50 차트에서는 2위에 등극하며 K팝 역대 최고 순위를 갈아치웠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