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에서 뉴이스트 렌이 조권과 깜짝 전화연결을 가졌다.

사진=MBC every1 '비디오스타' 캡처

30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극한 텐션 특집 Show Me The High!'로 꾸며졌다. 재즈 보컬리스트 윤희경,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2AM 조권, 뮤지컬배우 김호영,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출연했다.

게스트 중 한명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아이돌 맞고 '비스'에 출연했었다"는 말에 뉴이스트 렌임이 밝혀졌다.

함께 뮤지컬 '제이미'를 준비하는 조권은 깝의 후계자로 렌을 지목했다. 그말에 렌은 "형, 조심하세요"라고 선전포고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권이 어떤 사람이냐는 말에 "진짜 좋은 사람이다. 단정짓기 어렵다. 조권은 조권이다"라고 정의했다.

"무서웠다"는 폭로도 잊지 않았다. 렌은 "어깨에 가방 걸치고 도도하게 들어오시더라. 할리우드 스타처럼. 인사하니까 도도하게 답했다. 그리고는 매니저와 밥먹으러 가자고 나갔다.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그때 예민했을거다"고 말해 조권을 당황시켰다.

조권은 이에 해명했다. 그는 "후배들이랑 같이 있으면 나름 위축된다. 편하라고 비켜준거다. 진짜 배가 고프기도 했다"라고 말하고는 "민기야 사랑해"라며 동생의 마음을 풀어줬다.

마지막으로 마무리할 시간을 주겠다고 하자 렌은 "형을 알게돼서 너무 기뻐요. 앞으로도 우리의 브로맨스 변치마요"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