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1년 중 최대규모의 패션뷰티 할인행사인 '패션뷰티 빅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명품부터 패션의류, 백&슈즈, 뷰티, 스포츠&레저, 유아동 등 패션뷰티 전 카테고리 브랜드 총 6200여 개의 셀러가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최고의 트렌드로 급부상한 ‘플렉스 소비’를 테마로 ▲구찌 ▲프라다 ▲셀린느 ▲버버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유명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저 ‘쿠폰’ 탭에서는 G마켓과 옥션 모든 회원에게 최대 20만원, 최대 5000원 할인가능한 15% 할인쿠폰을 매일 2장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매일 4장씩 추가 지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행사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총 42장의 할인쿠폰을 받는 셈이다.

명품 등 고가 상품을 포함해 패션뷰티 전체 상품 중 행사 로고가 부착된 상품에 모두 적용된다. 여기에 ▲아디다스 ▲라코스테 ▲지오다노 ▲안다르 ▲캘빈클라인 ▲게스 ▲로레알 등 브랜드별로 최대 22%까지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특가’ 탭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바뀌는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오늘의 플렉스 아이템’ 코너를 통해 명품, 내셔널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하루 4개씩 공개한다. 행사 첫날인 1일에는 G마켓에서 ‘셀린느 폴코백 트리오페 캔버스’ ‘메종마르지엘라 타비 플랫슈즈’ 등 4개, 옥션에서는 ‘아디다스 CC벤트 썸머레디 CK U 운동화’ ‘안다르 에어쿨링’ 등 4개를 각각 특가에 선보인다.

이외 남성/캐주얼, 백&슈즈 등을 비롯해 레저, 뷰티, 키즈, 스포츠/홈트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