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자리를 노리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들의 새로운 전쟁이 베일을 벗는다.

사진=엠넷 M2

1일 오후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방송하는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에서는 새로운 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과 '신들의 운동회'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첫 에피소드에서 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한 차례 전쟁을 치른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 이들은 2회를 통해 더욱 강력한 예능감과 끼를 발산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신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새로운 전쟁에서 기상천외한 소리들 앞에 스트레이 키즈 중에서 누가 가장 뛰어난 청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멤버들의 폭소를 이끌어내기 위한 스트레이 키즈의 고군분투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밖에 2화에서 열리는 '신들의 운동회'를 통해 멤버들이 이미 차지한 8개의 신의 능력을 놓고 다시 한 번 더 대결을 펼치는 '신 스틸러'가 펼쳐진다. 이번 2화에서는 특히 방찬과 리노가 활약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과연 어떤 빅 재미가 가득할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 1회에서는 트램펄린 오래 버티기 전쟁에서 승리한 창빈이 '제정신'으로, 버스까지 달리기에서 꼴등을 한 승민이 뒤에서 애쓰는 신인 '8등신'으로 선택됐다. 아울러 방찬은 얼굴나이 필터를 통해 '어르신' 자리에 올랐으며, 붕어를 낚은 한은 '붕신'에 이름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 첫 에피소드는 가진 예능감을 모두 털어 웃음사냥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디지털 채널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新) 리얼리티 프로그램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은 총 4회 편성으로 Mnet에서 수요일 저녁 7시, 디지털 채널 M2에서 저녁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