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가 될 순 없어’ 팽락부부가 최양락이 꾸민 캠핑장 이벤트에 뜨거운 시간을 보낸다.

사진=JTBC '1호가 될 순 없어' 제공

1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팽현숙을 위한 최양락의 캠핑장 이벤트 2탄이 공개된다.

최양락은 호기롭게 캠핑을 준비했지만 늘 그랬듯 ‘똥손’의 면모로 간단한 테이블도 설치하지 못해 팽현숙의 원성을 샀다. 그럼에도 최양락은 팽현숙을 위해 사진을 찍어주거나 어부바, 족욕까지 해주는 등 평소와 완전 다른 스윗한 면모로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모닥불 앞에 앉은 두 사람은 서로에게 바라는 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양락은 따뜻한 말 뒤에 “용돈 인상 해달라”고 요구해 팽현숙을 발끈하게 만들었다. 팽현숙은 “당신은 돈을 물 쓰듯 쓴다. 무슨 용돈 인상이냐 이 인간아!”라고 고성을 내질렀다.

그러자 최양락은 “용돈 인상은 됐고 그런 심한 말은 좀 가려서 해주면 좋겠다”고 재빨리 태세 전환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밤이 깊어지자 팽현숙은 하룻밤 자고 갈 것을 요구하며 “계곡물에서 씻고 올게”라고 화끈한 예약 시그널을 보냈다. 합방 제안에 혼란스러워진 최양락이 아내가 씻는 사이 연신 어쩔 줄 몰라 해 웃음을 샀다.

단짠과 맵단을 오가는 팽락부부의 롤러코스터 같은 캠핑장 이야기는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