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레벨업’ 레드벨벳 아이린X슬기, 가구조립→공포체험…저세상 텐션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단독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새롭게 시작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제작 SM C&C STUDIO/연출 김지선)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의 첫 유닛을 기념, ‘아’이린과 ‘슬’기 둘만의 특별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그렸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아이린과 슬기가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회전목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과연 아이린&슬기가 회전목마를 찾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티저 속에서 아이린과 슬기의 색다른 매력 또한 만날 수 있다. 그동안 '레벨업 프로젝트' 전 시즌을 통해 ‘게임여왕’ 타이틀을 지켜 오던 아이린이 이번 티저 속에서는 동생 슬기에게 무한 의지하는 ‘동생 바라기 모드’를 예고했다. 이어 슬기 역시 평소보다 더 ‘Power up’된 텐션으로 흥에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과연 아이린과 슬기 둘 만의 케미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 외에도 소소하지만 특별한 둘만의 데이트부터 가구 조립, 공포 체험 등 정체불명 미션 수행기까지! 버라이어티한 아이린&슬기의 일상을 담은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7월 8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를 통해 첫 공개되며, 본편 1회와 2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한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M C&C STUDIO, 웨이브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