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이 마지막회까지 힘을 실어준 특별출연 군단에 고마움을 전했다.

1일 압구정 모처의 카페에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박해진 인터뷰가 진행됐다. 박해진은 마지막회에 특별출연하는 문세윤, 이진호, 이용진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꼰대인턴’은 ‘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영탁, 방송인 장성규 등 ‘의리의리’한 특별출연으로 화제가 됐다. 배우 정영주, 정성호 역시 깜짝 등장해 남다른 존재감을 빛냈다.

박해진은 “정영주 선배님은 연기하시는 걸 구경할 정도였어요. 뮤지컬을 많이 하시던 선배님이라 그 에너지가 현장에서 느껴지는 거에요. (볼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 한지은과 인연으로 ‘꼰대인턴’을 찾아준 장성규에 대해서는 “연기하기 전에 겁을 많이 먹고 오셨더라고요. 그것조차 연기였는지 모르겠지만, 슛이 들어가면 굉장히 잘 하는 스타일이였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정성호 선배님은 매회 다른 성대모사와 캐릭터로 특별출연해주셔도 좋을 거 같다고 했을 정도에요”라며 “그리고 저희가 생각했던 영탁씨의 이미지가 있잖아요. 그런데 전혀 다른 캐릭터를 가져오셨어요. 연습이나 준비를 많이 해오셔서 연기를 기존에 해보신 분 같았어요. 끼가 타고나신 건지 훌륭하게 해주셨어요”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 오늘 방송에 나오실 문세윤, 이용진, 이진호씨까지. 정말 재미있을 거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팬이기도 하고요”라며 “재미있게 촬영을 해서 방송도 기대가 많이 되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