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캣츠'가 40주년 내한공연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 '40th Anniversary of the JELLICLE BALL(40주년 젤리클 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뮤지컬 '캣츠' 포스터

'40주년 젤리클 볼' 스페셜 에디션은 일 년에 단 하룻밤 펼쳐지는 축제, 젤리클 볼에서 영감을 받아 '캣츠'의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를 담아냈다. 은은한 달빛 아래에서 불리는 '메모리'의 여운을 전하듯 문나잇, 별로 완성된 40은 '캣츠' 40주년의 메시지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1981년 런던에서 초연한 '캣츠'는 전 세계 30개국, 300개 도시, 8천만 명의 격찬을 받으며 시간과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세계적인 대문호 T.S. 엘리엇의 시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빚어진 무대 예술, 역동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안무, 불후의 명곡 '메모리'를 비롯한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아름다운 음악이 조화를 이룬다. 로렌스 올리비에 상, 토니 상, 드라마데스크 상, 그래미 상 등 전 세계 유수의 상을 석권했으며 각양각색의 젤리클 고양이의 삶을 통해 인생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은 9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이후 지역 투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