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가 의미 있는 선행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바람직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IZ)를 통해 팬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온 이민호가 깨끗한 식수 부족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돕기 위한 우물 프로젝트 ‘노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프로미즈 이름으로 글로벌 비영리 자선단체 채리티 워터에 5000달러를 기부했다.
‘노크 캠페인’은 이민호가 직접 설립한 사회공헌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에서 주최해온 나눔 프로젝트 중 하나로 물 부족으로 인해 고통받는 가족과 아이들을 고민하며 시작된 캠페인이다. 이민호의 응원과 함께 공식 사이트 가입 혹은 게시글 클릭 등 쉬운 기부 방식으로 아프리카 식수 문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며 우물 파기 사업을 후원해왔다.
프로미즈는 SNS 게시물에 ‘좋아요’만 눌러도 기부되는 손쉬운 참여 방법으로 모금 목표액인 5000달러를 달성하며 노크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2014년에도 이민호와 함께 아프리카 말라위 지역에 7개의 우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노크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친 이민호는 프로미즈와 함께 결식아동에게 생일파티를 열어주는 잼잼박스 프로젝트로 다시 선행을 이어가며 생활 속 기부의 즐거움을 전해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