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를 맞아 르꼬르 스포르티브가 트레이닝은 물론 아웃도어와 워터 스포츠까지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올데이 온 워터 트레이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덕에 일상에서는 캐주얼 웨어로, 운동시엔 트레이닝 웨어, 물 속에서는 스윔 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올데이 온 워터 트레이닝’ 컬렉션은 땀과 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몸에 닿을시 시원한 청량감을 주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스트레치가 뛰어나 움직임이 편하며 높은 UV 차단율을 자랑해 내리쬐는 햇빛에도 러닝과 트레킹, 사이클 등의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가볍지만 땀과 물에 젖어도 비침이 없어 래시가드나 수영복을 대신해 물속에 바로 뛰어들어도 좋으며 빠른 수분 건조로 액티비티 후 옷을 갈아입는 번거로움없이 바로 일상용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반팔티셔츠와 반바지, 경량자켓과 브라탑, 레깅스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라이프스타일부터 스포츠씬까지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르꼬끄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릴레이 프리미엄 PT’ 콘텐츠도 선보인다. 실내외 운동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을 위해 르꼬끄와 트레이닝 크리에이터들이 뭉쳤다.

전문 트레이너들은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법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코어 운동은 물론 복근과 하체 운동, 힘과 근력을 단련시켜 줄 스트렝스 트레이닝까지 프로그램도 다양한다. 릴레이 프리미엄 PT는 2일부터 매주 르꼬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방송 중 Q&A도 진행된다. 올바른 자세와 식단 등 혼자 운동하면서 궁금했던 점들을 트레이너들이 속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며 라이브 도중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릴레이 프리미엄 P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올데이 온 워터 트레이닝’ 제품은 르꼬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