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젝시믹스’를 넘보는 믹스투믹스(MIX2MIX)가 레트로힙 스트리트웨어의 진수를 보여준다.

뉴트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가 선보이는 언더웨어 라인은 속옷을 일상 운동복으로도 믹스&매치해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크로스믹스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힙한 레트로 스타일과 총 13종에 이르는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화려한 컬러와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향균효과, 천연성분 함유코튼 및 흡한속건 기능까지 겸비한 에어로실버 소재와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닿을 수 있는 향균코튼을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넥라인부터 옆 가슴라인까지 바스트를 탄력적으로 잡아주기 위해 물방울 쉐입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액티브한 매력을 북돋아줄 수 있는 아웃밴드로 허리 라인은 잘록하게, 바스트는 더욱 볼륨감 있게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 무더위가 예고된 올여름 워터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감각적인 2종의 6컬러들과 메쉬 소재, 드라마틱한 각선미를 살려줄 하이컷 디자인을 적용한 비키니웨어도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된다.

한편 브랜드 엑스코퍼레이션은 믹스투믹스 외에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사진=믹스투믹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