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올 여름 가수 폴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함께 힐링 여행을 노래한다.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한적한 국내여행을 추천하며 취향대로 떠나는 회복의 시간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여름 캠페인 영상 2편을 1차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동해 논골담길, 고성 대진항, 정선 고한읍 등 평온한 국내 힐링 여행지에서 촬영했다.

화려한 해외여행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맞춰 가볍게 떠나는 힐링 여행이 핵심 테마다. 아름다운 영상과 ‘고막 여친’ ‘고막 남친’의 목소리로 힐링의 에너지를 전하고자 했다.

안지영과 폴킴은 어쿠스틱 기타 반주에 맞춘 목소리로 영상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편곡해 여유로운 여름 여행의 분위기를 살렸다.

대중에게 사랑 받는 ‘여름송’을 재해석하며 이번 캠페인에 힘을 실었다. 7일과 10일에 추가로 발표하는 3편의 영상에서도, 두 가수의 자작곡과 명곡 리메이크 버전을 들을 수 있다.

올 여름 조용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전국 숙소 예약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하고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지역별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 혜택은 늘어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