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이 마지막 게스트 이서진과 함께 자존심이 걸린 배드민턴 대결부터 세끼 섬 최후의 만찬을 즐기며 막강한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tvN '삼시세끼 어촌편5' 제공

지난달 2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빨간 지붕 집에 ‘삼시세끼’ 시리즈의 원조인 이서진이 등장해 남다른 즐거움을 더했다. 이서진은 게스트는 일하는 게 아니라던 말과 달리 설거지부터 불 피우기 등 집안일을 척척 해내며 ‘삼시세끼’ 경력 7년차의 여유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이서진과 크고 작게 친분이 있는 유해진, 차승원, 손호준은 독특한 케미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시청률은 평균 12.2%, 최고 15.3%로 지난 3회에서 기록한 이번 시즌 최고 시청률과 동일한 수치를 보였고 9회 연속 지상파 포함 전 채널 가구, 남녀 1050 전 연령대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유료플랫폼 전국, 닐슨코리아)

사진=tvN '삼시세끼 어촌편5' 제공

3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손이차유’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이서진의 배드민턴 대결이 펼쳐진다. 유해진의 배드민턴 대결 제안에 “나 초등학교 때 배드민턴부였어”라며 은근한 자신감을 드러낸 이서진은 대결 시작 전 프로다운 인사법으로 팽팽한 대결을 예고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서진은 차승원, 손호준의 랠리에 쉽사리 껴들지 못하고 결국 같은 편 손호준만 홀로 녹초가 됐다는 후문은 기대를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끼 섬 최후의 만찬도 공개된다. ‘배달 지니’ 이서진이 육지에서부터 들고 온 식재료로 화려한 끼니들이 완성되는 것. 지난 방송에서 유해진이 야심차게 제작한 ‘백숙정’ 간판 아래에서 즐기는 차셰프 표 백숙부터 육해공이 총집합한 음식들은 어김없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5’는 3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10일에는 감독판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