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황승언이 자신의 뷰티 비법을 공개한다.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2020' 제공

3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는 스페셜 게스트 황승언이 등장해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팁을 전수한다. '뷰라벨'에서는 보디케어 특집 2탄으로 보디로션 검증에 나선다.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에서는 에이프릴 진솔과 스페셜 게스트 배우 황승언이 등장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루틴'을 공유한다. 황승언은 자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이너뷰티 비법을 인증하기 위해 일상 셀프캠과 PPT까지 준비하며 뷰티 열정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는 '럭키 세븐'을 주제로 꾸며진다. 씬데렐라 크루에게 행운을 가져다준 '나만의 럭키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오연서의 행운 목걸이부터 김나영이 "힘들 때 마음의 위안을 줬다"라고 말한 반지,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나은의 향수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2020' 제공

'뷰라벨'에서는 보디케어 특집 2탄으로 보디로션을 검증대에 올린다. 2년 연속 뷰라벨 타이틀를 거머쥔 제품을 비롯해 착한 성분을 가진 쟁쟁한 15개 후보 가운데 종합 보습력, 각질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보디로션에 만큼은 관대한 오연서가 "나만 쓸거다"라며 끌어안은 제품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겟잇뷰티' 첫 한정판 뷰티 굿즈가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이번 '겟잇뷰티' 핵심 키워드인 '베스트 뷰티 프렌드'를 걸고 나만의 베스트 뷰티 프렌드와 함께 소장하고 싶은 다양한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메이크업 스폰지, 젤네일 스트립, 파우치, 티셔츠, 손거울, 휴대폰 케이스 등 실속있는 라인업으로 뷰티 얼리어답터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겟잇뷰티 공식 몰에서 3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되며 10일 공식 론칭된다.

한편 '겟잇뷰티 2020'은 10일부터 휴식기에 들어간다. 어느새 찐친으로 거듭난 씬데렐라 크루의 케미와 소감이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매주 씬데렐라 크루에게 코너 준비 숙제를 내왔던 오연서가 "그래도 계속 숙제를 내겠다"라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은 3일 오후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채널 온스타일D에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온스타일D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