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일상에서 안마의자의 안전한 사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1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휴테크 제공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안마의자 안전 사용과 관련된 상식을 안마의자 사용 전과 사용시, 사용 후로 구분해 OX 퀴즈 형태로 기획됐다. 문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휴테크는 이벤트 응모자 중 퀴즈 정답자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사용 전 아이나 반려견, 물건 등이 있는지 주변 환경을 미리 확인할 것’ ‘사용시 시계나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을 것’ ‘사용 후 안마의자 리모컨은 전용 거치대에 놓을 것’ 등 소비자가 지나치기 쉬운 주의사항을 쉽고 간단한 퀴즈 형태로 제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앞서 1차 이벤트에서는 650여명이 참여해 높은 호응을 보였다.

앞서 휴테크는 자체 안전 기능을 강화해 ‘끼임 방지 시스템’을 장착한 안마의자 컴포어, 르네, G9을 출시해 5월 가정의 달 완판 행진을 이어갔으며 6월에도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추후 출시될 신제품부터는 안마의자 안전 센서의 기능을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