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깜짝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3일 자정 에이티즈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해당 이미지는 노란색 바탕에 “We’re living younger that’s why we’re fever”라는 강렬한 문구에 초록색 줄이 덧입혀진 채 어떠한 정보도 담겨있지 않았다.

최근 에이티즈의 자체 콘텐츠이자 멤버들의 근황을 직접 들려주는 ‘아뉴즈(ANEWZ)’에서 이들의 확 바뀐 헤어스타일과 의상이 드러난 뒷모습 사진이 직접 공개된 가운데 이 또한 새로운 활동에 대한 힌트가 아닐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8년 10월 첫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등장한 에이티즈는 데뷔 첫 주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랭크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독특한 세계관을 콘셉트로 하여 총 5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 앨범 ‘트레저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로 ‘트레저’ 시리즈의 막을 내렸다.

한편 에이티즈는 최근 실시간 조회수 140만을 기록하는 무료 온라인 팬파티와 ‘케이콘택트 2020 서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 가운데, ‘2020 해외문화 홍보대사’로 위촉돼 전 세계를 상대로 우리나라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