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우가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 구매를 인증하거나 본인만의 안심 요리 레시피를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깊은 풍미의 안심육을 고급스러운 스테이크로 맛보며 푸짐한 경품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사진=호주축산공사

최근 호주 수출업계는 전세계적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상황이 안정적인 국내 시장으로 역대 최대 물량의 호주산 안심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안심 부위를 구매한 뒤, 호주청정우 로고가 부착된 상품의 구매 인증샷 혹은 본인만의 안심 스테이크 레시피가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호주청정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들에게는 각각 15만원(1명), 10만원(5명), 5만원(20명) 상당의 호주청정우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는 7월 24일 개별 메시지로 공지될 예정이다.

호주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철저한 품질관리 속에 생산되는 호주청정우는 그 안전성과 영양성분이 월등히 뛰어나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심육은 호텔이나 고급 레스토랑에 주로 납품되는 최고급 부위로, 지방이 적으면서도 부드럽고 풍부한 식감을 자랑해 스테이크로 요리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