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시즌2’ 막내라인 하성운과 JR이 폭풍 케미를 선보인다.

사진=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 제공

4일 첫방송되는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의 신개념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은 ‘저주받은 해양세계’ 속에서 한층 강력해진 대형 스케일 게임들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왕 조개 하우스의 무료 식사 쿠폰’을 받고 식당에 초대받은 해양소년단 멤버들은 식사 도중 뜻밖의 사건으로 게임 세계에 급 로그인하게 된다고 한다. 정체불명의 해양 몹들의 대거 등장은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한다.

당황스러워하면서도 ‘따개비 오졌 다리’ 등 퀘스트 세계에 완벽하게 과몰입한 ‘돼장’ 강호동, ‘호동 저격수’ 이수근과 하하의 핀잔 섞인 티키타카는 시청자들의 웃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 제공

시즌2에 새로 합류하게 된 JR은 지적인 외모와 달리 다소 허약한 체력으로 무한 애교와 몸 개그를 펼치며 ‘막내美’를 무한 뽐낸다는 후문이다. JR은 2인 1조로 진행되는 게임에서 뜻밖의 뜨거운 브로맨스까지 선보이며 예능 신스틸러 등극을 노린다.

이날 방송에서 ‘(구)막내’ 하성운은 새 막내 JR을 살뜰하게 챙기는 형다운 모습으로 훈훈한 형제 케미를 보여준다고 한다. 열정으로 똘똘 뭉친 비주얼 형제의 행보가 기대된다.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7월 4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7월 5일 오후 7시 45분 각각 첫방송된다. KT의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인 시즌(Seezn)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외 별도 비용을 결제하지 않아도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