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장윤정이 부캐를 얻었다.

사진=MBC 제공

3일 온라인을 통해 7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되는 MBC 새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임현주 아나운서의 진행과 함께 연출을 맡은 오누리PD, 이민지PD와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참석했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의 레전드 아티스트가 직접 발탁한 최애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 그룹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트로트 여제 장윤정이 프로듀서로 나서 김신영, 이특 매니저와 함께 최강 남자 트로트 그룹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는다.

장윤정은 “제가 장회장이라는 부캐를 맡았다. 사명감과 부담이 있지만 후배들을 위해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열심히 하려고 한다. 제가 그전부터 ‘장회장’이라고 불렸는데 그게 현실이 됐다”고 말했다.

아티스트 그룹 구성에 대해선 “각 분야에서 1등만 고른다고 좋은 그룹이 되는 건 아니다. 저희가 포섭한 구성원들이 본인의 부족함을 알고 있다. 이들이 연습하는 걸 보니 잘하는 부분, 부족한 부분 다 드러났다. 파트 정할 때는 전혀 문제 없었다. 고민하는 건 아티스트들의 분량이 비슷했으면 좋겠다는 거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7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