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이특이 장윤정의 아티스트 PICK 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MBC 제공

3일 온라인을 통해 7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되는 MBC 새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연출을 맡은 오누리PD, 이민지PD와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참석했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의 레전드 아티스트가 직접 발탁한 최애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 그룹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트로트 여제 장윤정이 프로듀서로 나서 김신영, 이특 매니저와 함께 최강 남자 트로트 그룹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는다.

이특은 “제가 아이돌 최초로 트로트를 했다. 또 앨범을 내려고 했는데 없어졌다. 요즘 트로트 열풍이라고 하는데, 나이대가 있는 분들이 좋아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싶다”고 전했다.

스타의 자질에 대해선 “장회장님이 말씀해주셨다. 5000명 가까이 동영상과 프로필이 전달됐다. 저와 김신영 실장님과 체크했다. 회장님이 보시고 실력보다 중요한 건 따뜻함이라고 했다. 회장님이 중점적으로 보시는 포인트가 순수함이다. 아직까지 저와 김실장님은 그걸 잘 모르겠다”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7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