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돌아오면서 코로나19를 피해 안전하게 휴가를 즐기고 싶은 이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호텔업계에서는 여름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프로모션, 패키지로 고객들의 완벽한 휴가 시즌을 만들려고 한다.

# 콘래드 서울 – 컬러풀 서머 패키지

콘래드 서울이 올 여름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키캉스를 보낼 수 있는 컬러풀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컬러풀 주니어 패키지는 한강과 서울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와 함께 알록달록한 색깔로 우리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할 레고 듀플로와 러시의 레인보우 펀 입욕제 등 다양한 놀이거리를 제공한다.

객실뿐만 아니라 목욕 놀이 장난감으로도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와 키즈 스낵, 콘래드 주니어 컬러링 키트를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 더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상큼한 카페 10G의 러버덕 매실 에이드와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더욱 여유롭고 시원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콘래드 서울은 영아 동반 고객을 위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국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에그와 제휴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여름 한정 패키지로 8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 서울드래곤시티 - 유럽의 맛과 건강 담은 브런치 신메뉴 5종 출시

서울드래곤시티가 고객에게 색다른 유럽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브런치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준비한 이번 브런치 메뉴는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등 북유럽의 대표적인 메뉴인 오픈 샌드위치와 벨기에식 브런치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오픈 샌드위치 메뉴로는 북유럽의 훈제 연어와 대서양의 새우를 사용한 아보카도와 훈제 연어를 올린 오픈 샌드위치, 아보카도와 새우 샐러드를 올린 오픈 샌드위치와 호텔에서 직접 만든 수제 리코타 치즈를 사용한 리코타 치즈와 토마토, 바질과 루꼴라를 얹은 오픈 샌드위치가 준비된다. 또한 영양적인 밸런스가 으뜸인 야채 스튜, 부라타 치즈와 수란을 올린 샥슈카와 벨기에의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인 사과 콤포트와 흑설탕 시럽을 곁들인 팬케이크와 스크램블 에그도 함께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서머 바캉스, 서머 호캉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무더운 여름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2종인 서머 바캉스 패키지와 서머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머 바캉스 패키지는 탁 트인 도심 속 루프톱에서 여유로운 수영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 바비큐 플레이트와 생맥주 2잔, 조식 40%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서머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에서 아늑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로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테이스티 박스 1개, 에트로 어메니티 세트,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준비된다. 테이스티 박스는 치킨 윙, 감자튀김, 어니언링,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며 체크인 후 사전 예약한 시간에 20층 고메바에서 픽업 가능하다.

두 가지 패키지 이용시 즐길 수 있는 노보텔 동대문의 루프톱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으로 수영을 하며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더 비치 라운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한여름의 낭만과 즐거움을 더해줄 ‘더 비치 라운지’를 8월 30일까지 오픈한다. 본관 야외가든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달콤한 여름 한정 디저트와 시그니처 요리,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든 카페를 운영해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한다. 우유·블루베리 빙수 2종,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크로플(크로와상+크로플) 3종, 푸른 해운대를 담은 듯한 파라다이스 에이드와 커피 6종은 물론 맥주까지 맛볼 수 있다. 더 비치 라운지 운영 기간 동안 라이브 공연도 펼쳐진다.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 미식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름 밤의 낭만과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궈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는 비어 라운지로 운영한다. 특제 후라이드 치킨, 오향장육, 홈메이드 소시지, 먹태, 훈제연어 등 다양한 안주를 생맥주와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온 더 플레이트, 닉스그릴, 남풍 등 유러피안·차이니즈 다이닝 레스토랑의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전복 양념갈비, 돼지고기 탕수육, 치킨 코르동 블루 등 시그니처 메뉴도 제공돼 더욱 다채로운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 파지티브 호텔 – 디톡스 유어 라이프

파지티브 호텔은 플래그쉽 스토어 뷰티 그로서리의 론칭과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디톡스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톡스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굿인배드아웃 철학을 그대로 담아낸 ‘GOOD IN BAD OUTTM’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시작된다.

파지티브 호텔의 뷰티 푸드와 뷰티 그로서리의 음식들로 이뤄진 식단과 리뷰티 디렉터의 엄선된 기획으로 이뤄진 GOOD IN BAD OUTTM 프로그램은 잘못된 식습관과 흐트러진 체질을 개선시켜줘 스스로 몸 속의 독소를 배출시키는 건강한 바디, ‘디톡스 유어 라이프’를 실현하게 해준다. GOOD IN BAD OUTTM 프로그램은 7일 프로그램으로 3일간의 디톡스와 4일간의 뷰티 그로서리 식단으로 구성돼 있다.

파지티브 호텔은 이번 디톡스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매일유업과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 아몬드브리즈의 뉴트리 플러스 프로틴 제품과 협업으로 진행한다. GOOD IN BAD OUTTM 프로그램에 아몬드브리즈 뉴트리 플러스 프로틴을 함께 구성하고 7월 중 공동 SNS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파라다이스시티 – 원 써머 나이트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한여름 밤 미식과 휴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원 써머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준비됐다. 온 가족의 편안한 하루를 위한 객실 1박은 물론 풍성한 저녁과 더위를 식혀줄 야외 수영장 이용권까지 실속 있게 담았다.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패키지 이용객에게 다채로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가 포함된 ‘써머 나이트 플래터’를 제공한다. 스테이크, 구운 새우, 폭립과 샐러드 등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메뉴에 시원한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됐다. 플래터 제공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여름 호캉스의 꽃인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2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을 1박당 제공한다. 이벤트탕, 탄산탕, 마이크로 버블탕 등 다양한 온수풀도 마련돼 있어 시원한 서해바람과 노을을 즐기며 여름철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는 실내외 수영장 수질검사를 매일 매시간 실시하고 일 3회 전체 소독을 진행하는 등 철저한 위생관리를 실시 중이다. 원 써머 나이트 패키지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